UPDATE. 2024-03-28 22:37 (목)
“패기와 논리로 후보자 토론회 싹쓸이”
상태바
“패기와 논리로 후보자 토론회 싹쓸이”
  • 변준성 기자
  • 승인 2020.04.1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수 미래통합당 분당을 후보, 아름방송 TV토론회 “장악”
↳ “역시 공개오디션 우승자 출신... 국가 및 지역 현안 날카로운 통찰력 돋보여” -
↳ “지켜지지 않은 묵은 공약들, 반드시 해결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 피력”

[경기포커스신문]  “젊은 패기와 논리 정연함이 돋보이는 시간 이었다!”

지난 9일 정자동 ABN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에 참석한 미래통합당 분당을 김민수 후보에 대한 주민들의 하나같은 평가다.

김민수 미래통합당 분당을 후보(사진 우측)가 아름방송 TV토론회에서 젊은 패기로 논리 정연함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민수 미래통합당 분당을 후보(사진 우측)가 아름방송 TV토론회에서 젊은 패기로 논리 정연함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저녁 7시부터 840분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된 토론회에는 분당을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한 미래통합당 김민수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후보 그리고 정의당 양호영 후보 세 명이 참석해 설전을 펼쳤다.

다른 지역들과는 다소 다르게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날 토론회는 각 후보별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4가지 국가현안인 전염병관련 경제대책 미세먼지 대책 교육의 공정성 바람직한 부동산정책에 대한 답변과 공약발표가 있었다.

또한 이들 정책검증에 대한 토론과 지역현안으로 신도시 주거환경 개선방안과 아이돌봄 서비스 확대시행 등을 살펴보고 맺음말로 마무리되었다.

이 자리에서 김민수 후보는 당협위원장 시절 미래통합당 공개오디션 우승자 출신답게 생방송 내내 여유를 잃지 않으면서도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상대후보들의 잘못된 정책을 비판하고 대안을 제시했다.

특히 김민수 후보는 현역 국회의원인 김병욱 후보에게 임기 내내 해결하지 못한 지역의 묵은 현안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책을 요구했으며 지역 주민들의 오랜 염원이 담긴 3대 유휴부지(오리역 농협하나로 마트 부지, 하수종말처리장, 구미동 법조단지) 활용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김민수 미래통합당 분당을 후보가 아름방송 TV토론회에서 젊은 패기로 논리 정연함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민수 미래통합당 분당을 후보가 아름방송 TV토론회에서 젊은 패기로 논리 정연함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토론회에서 이제 곧 다섯 아이의 아빠가 된다고 밝힌 김민수 후보는 아이돌봄 서비스 확대 시행 및 대입 정시확대 등 현실적인 교육제도 개혁안과 미래에듀센터 설립 등 미래교육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하며 다둥이 아빠로서의 경험을 녹여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시청했던 시민들은 SNS를 등을 통해서 화면발도 굿, 역시 전투력은 김민수, 우와 김민수 정말 준비많이 했고 잘한다. 완전 독보적이네요, 김병욱 의원 깨갱... 김병욱 말만 번지르르 하고 진실성이 없군요. 큰 일꾼 될겁니다. 훈훈한 토론회를 주도하고 이끌어가는 김민수 후보 멋집니다. 남자인 저도 반했습니다. 우와~ 5둥이 아빠 존경스럽습니다등으로 김민수 후보를 기대하고 응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