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6-03 17:58 (수)
투바투 '꿈의 장: 이터니티', 50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
상태바
투바투 '꿈의 장: 이터니티', 50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0.05.2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포커스신문]  19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날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자체 최고 기록이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네덜란드, 러시아, 인도, 일본 등에서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는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세계 트렌드를 장악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건을 돌파했다.

'꿈의 장: 이터니티'는 현실의 벽에 부딪힌 소년들의 이야기다. 세상과 충돌하고 친구 사이의 균열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서로가 함께했던 시간만큼은 영원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이다.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난 뒤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전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엠넷 'TMI 뉴스'에 출연한다.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