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7-03 10:57 (금)
과천시, 카드형 과천화폐 ‘과천토리’ 경품 행사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상태바
과천시, 카드형 과천화폐 ‘과천토리’ 경품 행사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 경기포커스
  • 승인 2020.06.2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과 9월, 행사기간 내 카드형 ‘과천토리’ 월 10만원 이상 사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카드형 ‘과천토리’ 3만원 지급

[경기포커스신문]  과천시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카드형 과천화폐 ‘과천토리’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7월 한 달과 9월 한 달, 총 두 달에 걸쳐 진행되며, 카드형 과천토리 사용 시에만 해당된다.

행사 기간 내에 카드형 과천토리를 월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경품 행사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과천시는 1회당 5천명씩 총 1만명을 추첨하여 경품으로 카드형 ‘과천토리’ 3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0일과 10월 20일에 과천시 홈페이지(www.gccity.go.kr)을 통해 발표된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과천화폐는 과천시 내 소상공인 점포에서만 사용 가능한 만큼 과천화폐 사용 촉진을 위한 이번 경품 행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호응과 참여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드형 과천토리의 발급 신청 및 충전은 스마트폰 앱 ‘경기지역화폐’ 또는 과천시 관내 NH농협은행과 지역농협에서 할 수 있으며, 2,200여 개의 카드형 과천토리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과천토리 가맹점 현황은 스마트폰 앱 경기지역화폐의 ‘가맹점 찾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