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8-10 20:42 (월)
'반도', 흥행 기념 멀티플렉스 4사 무대인사 확정
상태바
'반도', 흥행 기념 멀티플렉스 4사 무대인사 확정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0.07.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1일과 2일 무대인사

[경기포커스신문]  올여름 침체된 전 세계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흥행을 기념해 8월1일과 2일 멀티플렉스 4사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8월1일과 2일 양일간 CGV 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 씨네Q 신도림에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되는 이번 무대인사에는 연상호 감독과 강동원, 이정현, 이레, 김민재, 김도윤이 참석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침체되어 있던 극장가를 찾아주고 영화 '반도'를 선택해준 관객들에게 감독과 배우가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반도'는 “극장에서 꼭 봐야 할 영화!”(네이버_jong****), “한국만의 좀비물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네이버_k777****),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던 영화”(CGV_사**), “이 영화에서밖에 볼 수 없는 신선한 스토리! '부산행'과는 또 다른 매력!”(롯데시네마_구*경) 등 뜨거운 호평 속에 293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저력을 보이고 있다.

국내를 넘어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몽골 등 전 세계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아시아 영화 시장에 불씨를 살리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