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9-25 18:49 (금)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 비, 13년만에 박진영과의 만남!
상태바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 비, 13년만에 박진영과의 만남!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0.09.1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 13년만에 박진영과의 만남!

[경기포커스신문]  비의 스승 ‘JYP’가 ‘시즌비시즌’을 찾아와 유쾌한 인사를 전했다.

9월 10일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 3화에 가수 박진영이 찾아온다. 앞서 비는 개인 SNS에 박진영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13년 만의 만남'이라고 적은 게시글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비와 박진영이 예능 콘텐트에서 일대일로 만나 토크쇼를 가지는 것은 최초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최근 ‘시즌비시즌’ 촬영에서 비는 화제가 됐던 본인의 곡 ‘차에 타봐’의 가사처럼, 박진영을 차에 태우며 이야기를 나누며 회포를 풀었다.

비는 박진영의 오랜 제자로서 그간 섭섭했던 점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과거 사적으로 만났던 부부동반 모임에 대한 후일담을 나누기도 했다.

‘시즌비시즌’의 제작진은 “좀처럼 쉽게 볼 수 없는 비, 박진영의 투 샷이 그 자체로 흥미로웠다. 오랜 기간 알아오며 깊은 우정을 나눠온 두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시즌비시즌’는 JTBC 스튜디오 산하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함께 손을 잡고 지난 7월 론칭된 유튜브 채널이다. 오픈 한달 만에 전 콘텐트 누적 조회수 7백만 뷰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대중들이 원하는 비의 모습을 담은 ‘시즌’과 비가 하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해보는 ‘비시즌’ 컨셉트로 나눠 ‘셀러브리티 비’와 ‘인간 정지훈’ 두 가지 모습을 담는다. 신규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시즌비시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