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인터랙티브 무비 론칭 기념 이벤트

2013-06-20     신용섭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펀(Fun)한 걸, 에일리의 필리핀 2박 3일 여행’ 인터랙티브 무비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랙티브 무비는 에일리가 2박3일간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곳곳의 관광지를 소개하며 사용자 선택을 통해 상황을 이어가는 실시간 소통 인터랙티브 무비이다.

이번 이벤트는 웹사이트(http://www.funtrip2manila.co.kr)와 모바일(http://m.funtrip2manila.c o.kr) 그리고 ARS(010-6828-7107)를 통해 인터랙트 무비를 감상한 후 응모가 가능하다. 에일리가 안내하는 3일간의 마닐라 여행기를 본 후 마지막 3일째 방문하는 쿨트라(Kultura) 영상을 확인하면 필리핀 마닐라 현지에서 판매하는 진주목걸이, 비치웨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에일리 영상통화 풀버전 모두를 확인하면 마닐라 2박 3일 여행권을 주는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펀(Fun)한 관광지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필리핀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