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4-16 18:51 (금)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 2021 비행기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유쾌한 비행기들의 파란(破卵)”개최
상태바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 2021 비행기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유쾌한 비행기들의 파란(破卵)”개최
  • 경기포커스
  • 승인 2021.02.2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쾌한 비행기들의 파란

[경기포커스신문]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24일 2021 비행기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2012년 설립된 비행기장학회는“비(飛)전을 가지고 행(行)동으로 옮기면 기(奇)적이 이루어진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학생들이 배움의 뜻을 잃지 않고 면학에 정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미래 사회 건강한 인재를 선발하고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햇수로 10년째를 맞이해 시즌2로의 도약을 꿈꾸는 비행기장학회는 ㈜엘케이베이크웨어(대표이사 이재형), (주)비케이네트워크(대표이사 방경식), ㈜디엔피스피리츠(대표이사 노동규), (주)마이도기(대표이사 송지현), (주)지앤지하이스트(대표이사 하재만), (주)보네이도코리아(대표이사 최영훈), (주)벤타코리아(대표이사 김대현)등 총 7개의 기업이 함께하고 있으며, (주)엘케이베이크웨어 이재형 대표를 후원회장으로 신규 후원기업인 (주)디엔피스피리츠 노동규 대표를 총무로 신임하여 후원기업 확대와 장학회의 내실을 기하는 데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송출된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유쾌한 비행기들의 파란(破卵)’이라는 주제의 웹툰 영상 시청, 장학증서 수여, 장학생과 함께하는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수여식에 참석한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비행기장학회 후원기업에 감사를 드린다. 나눔 실천이 우리 청소년들에게 큰 꿈을 꿀 수 있는 사랑의 씨앗이 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비행기장학회 후원회장인 ㈜엘케이베이크웨어 이재형 대표는 “올해부터는 성적이 좋은 학생뿐만 아니라 본인이 가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도 후원할 예정이다. 장학생들이 꿈을 잊지 않고 열심히 생활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행기장학회는 2012년부터 800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 10억 810만원을 지원, 올 한 해는 69명의 장학생들에게 1억 1,04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