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9-23 20:12 (목)
안성시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명절 행복택배 배달사업' 실시
상태바
안성시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명절 행복택배 배달사업' 실시
  • 경기포커스
  • 승인 2021.09.1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명절 행복택배 배달사업' 실시

[경기포커스신문]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8일, 관내 중증장애인 및 저소득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70가구에 생활용품 꾸러미를 전달하는 ‘추석 명절 행복택배 배달’ 행사를 진행했다.

‘행복 택배 배달사업’은 명절을 맞아 장보기가 힘든 중증장애인 및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식료품, 생필품 등 5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꾸러미를 전달해 드리는 것으로, 이날 행사에는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마을 이장의 참여로 진행됐다.

이인희 민간위원장은 “코로나 확산세 증가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된 상황 속에서 추석 명절을 외롭게 지내시는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선물을 받은 어르신들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어 외출이 어려운 시기에 모처럼 즐거운 일이 생겨서 기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권순광 양성면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추석 명절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져 기쁘다”며 “수고해주신 위원 및 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과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함께하는 공동체 문화 형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