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0 (목)
양평 창대산업, 추석 명절 맞아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기부
상태바
양평 창대산업, 추석 명절 맞아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기부
  • 경기포커스
  • 승인 2021.09.1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창대산업, 추석 명절 맞아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기부

[경기포커스신문]  지난 9일 양평 창대산업에서는 양평읍사무소를 찾아 복지취약계층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힘을 보태고자 300만원을 기부했다.

창대산업은 올해 1월에도 양평읍에 겨울철 복지취약계층을 위해 ‘행복돌봄-day 난방비 지원사업 희망ON’의 재원 300만원 기탁하고, 지난해 9월에는 백미 100포를 기부하며 어려운 이웃의 의식주 해결에 많은 도움을 주는 등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광일 창대산업 대표는 “양평읍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가구가 추석 명절만이라도 풍족한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신동원 양평읍장은 “읍민을 위해 선뜻 기부를 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들이 풍성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며 더불어 창대산업의 따뜻한 마음을 같이 전달하겠다.”며,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더욱 강화됨에 따라 소외되는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깊은 감사를 표했다.

한편,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내 민간 자원 연계 및 주거환경개선, 행복돌봄데이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