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늘 처음처럼 봉사자 건강 지킴이’ 는 연세스타병원
상태바
‘늘 처음처럼 봉사자 건강 지킴이’ 는 연세스타병원
  • 신영철 기자
  • 승인 2021.12.2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스타병원, 늘처음처럼 봉사단과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 맺어
연세스타병원(병원장 권오룡, 허동범)과 늘처음처럼 봉사단(회장 조동옥)이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을 맺었다.
연세스타병원(병원장 권오룡, 허동범)과 늘처음처럼 봉사단(회장 조동옥)이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을 맺었다.

늘처음처럼 봉사단(회장 조동옥)28일 연세스타병원(병원장 권오룡, 허동범)과 지정병원 협약식을 가졌다.

연세스타병원 5층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시의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봉사자와 그 가족들은 다양한 의료 혜택을 받게 됐다.

이날 협약식을 진행한 늘 처음처럼 봉사단 조동옥 회장은 성남에 깨끗하고 최신 시설을 갖춘 연세스타병원과 협약식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오늘 협약식을 통해 성남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저희 회원들과 소외계층에게 제공될 소중하고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기대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연세스타병원의 권오룡 병원장은 오늘 협약식을 맺어주신 늘처음처럼 봉사단의 조동옥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성남의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계신 분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봉사단의 멋지고 고귀한 실천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약속드리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센터 일부 인원과 병원측 일부 인원만으로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참석자는 늘처음처럼 봉사단 조동옥 회장, 박채임 부회장, 정영순 부회장, 이경순 부회장,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 허동범 병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늘 처음처럼 봉사단과 연세스타병원의 지정병원 협약식 모습
늘 처음처럼 봉사단과 연세스타병원의 지정병원 협약식 모습

지난 20191월에 결성된 늘 처음처럼 봉사단은 성남지역 자원봉사의 주축으로 주목받고 있는 봉사단체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독거노인어르신,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봉사활동 및 남한산성 쓰레기줍기 캠페인 등 환경보호에도 앞장 서고 있다.

성남 구도심에 위치한 연세스타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모든 의료진이 대학병원 외래교수로 이뤄진 병원이다. 무릎 퇴행성관절염, 인공관절 수술, 어깨 통증, 허리디스크 등에 특화된 수술 병원으로 대학병원급 최신 의료시설과 의료진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