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10:15 (월)
과천시기독교연합회, 부활절연합예배 대신 복지사각지대 시민 위해 지역화폐 1천만원 후원
상태바
과천시기독교연합회, 부활절연합예배 대신 복지사각지대 시민 위해 지역화폐 1천만원 후원
  • 경기포커스
  • 승인 2022.04.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시민안전 위해 부활절연합예배를 대신해 헌금으로 이웃사랑 나눔 기부
지역화폐 1천만원 후원

[경기포커스신문]  과천시기독교연합가 부활절 연합예배를 대신해 과천 관내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행사로 1천만원의 지역화폐를 7일 과천시에 기부했다.

과천시기독교연합회는 매년 부활절 연합예배를 진행했으나 3년째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고자 부활절연합예배를 취소하고 부활절 헌금으로 관내 소외계층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날 기부는 새과천교회 앞에서 진행됐으며 과천시기독교연합회 이재헌 목사를 비롯한 과천소망교회 장현승 목사, 과천호프피스회 김정수 목사, 과천교회 주현신 목사, 과천은파교회 김정두 목사 등 교회 관계자들이 참여해 김종천 과천시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을 전달한 이재헌 과천시기독교연합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부활절 헌금으로 관내 소외계층을 후원하게 됐다”며 “예수님의 희생과 섬김의 부활절의 의미가 관내에서 열매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금을 전달받은 김종천 과천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지역화폐로 후원해주어서 감사하다”며 “부활절의 뜻깊은 나눔이 지역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지역화폐 1천만원은 과천 관내 6개 동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