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 ‘2022 공간복지 지원사업 드림하우스’ 통해 장애인화장실 새단장
상태바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 ‘2022 공간복지 지원사업 드림하우스’ 통해 장애인화장실 새단장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2.04.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포커스신문]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센터장 홍성길)는 ‘2022 공간복지 지원 사업 드림하우스’ 공모에 최종 선정돼 장애인화장실 편의시설 보강을 추진했다고 26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따뜻한 동행(이사장 김종훈)에서 추진하는 ‘공간복지 지원 사업 드림하우스’는 장애유형을 고려한 맞춤형 공간복지 사업으로, 수도권 소재의 소규모 장애인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장애인의 편리한 생활과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센터는 약 8백여만 원의 공사비를 지원받았으며, 이를 통해 노후 세면대와 양변기를 교체하고 샤워부스 및 각종 수납장을 설치해 이용인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시공을 평일 야간시간과 주말에 진행함으로써 장애인과 그 보호자들이 주간보호센터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했다.

홍성길 센터장은 “따뜻한 동행의 ‘공간복지 지원 사업 드림하우스’로 안전하고 편리한 화장실로 다시 태어났다. 큰 선물을 주신 따뜻한 동행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인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