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6 17:47 (목)
국민의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22일 광교 집중유세
상태바
국민의힘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22일 광교 집중유세
  • 신영철 기자
  • 승인 2022.05.2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 교통 문제, 동수원IC 입체화와 광역M버스 증차로 해결하겠다”

[경기포커스신문] =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특례시장 후보는 22일 저녁, 광교산에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함께 합동으로 집중유세 일정을 소화했다.

광교산 합동 유세에서 김 후보는 수원 군공항 이전을 올해 안에 확정하겠다면서 지난 민주당 정권에서 중앙권력과 지방권력, 의회를 모두 장악하고도 전임 민주당 시장이 하지 못했는데, 지금 민주당 후보가 군공항 이전을 하겠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직격 했다.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우측)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합동으로 유세를 펼쳤다.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우측)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합동으로 유세를 펼쳤다.

김 후보는 또 수원의 가장 큰 숙제인 공군비행장 이전, 해 낼 수 있는 적임자는 오직 힘있는 여당 후보 김용남뿐이라고 강조하고 윤석열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끌어내 반드시 군공항 이전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 김은혜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경기도는 도지사, 시장, 시도의원 모두 기호 2번을 찍어, 새로 출범한 윤석열 정부가 성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달라고 경기도 압승을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날 광교산 유세 전에는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사거리에서 유세차에 올라 호수공원까지, 광교 전역을 유세차로 돌며 시민들에게 광교 지역 공약을 집중적으로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김 후보는 광교의 교통 혼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동수원IC 입체화를 조속히 추진하겠다고 하고, 광역M버스의 노선 확대와 증차도 약속했다.

또한 김 후보는 광교를 판교보다 나은 경기도의 테헤란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광교 테크노벨리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교육, 의료, 교통 인프라를 확충하여 IT산업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기업과 인재들을 더 많이 유치하겠다고 광교에 대한 큰 플랜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