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성남 다문화가족 매주 목요일엔 ‘BBQ치킨 릴레이’
상태바
성남 다문화가족 매주 목요일엔 ‘BBQ치킨 릴레이’
  • 신영철 기자
  • 승인 2022.06.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희망등대-제너시스 BBQ,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치킨 200마리 전달

사단법인 희망등대(이사장 박진형)제너시스BBQ는 지난해 12,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그에 따른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올해부터 매주 목요일 치킨 50마리를 전달하는 ‘BBQ치킨 릴레이를 성남시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로 후원 배분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부터 매주 목요일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치킨 50마리, 4주간 200마리를 지원하는 ‘BBQ치킨 릴레이사업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사)희망등대와 제너시스 BBQ가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치킨 200마리를 전달하고 있다.
사)희망등대와 제너시스 BBQ가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치킨 200마리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 사업이 진행되는 2주 차였던 512일에는 제너시스BBQ 윤경주 부회장이 직접 참석하여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많은 관심을 가졌다.

이에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박서영 센터장은 사단법인 희망등대를 통해 연계된 이번 BBQ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 ‘BBQ치킨 릴레이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다문화가족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제너시스BBQ 윤경주 부회장은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이번 기회를 통해 이민자 가족의 차별 없는 사회가 되어 지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이번 행사를 마치며 사단법인 희망등대 박진형 이사장은 매주 목요일 성남시 지역 내 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치킨 50마리를 전달하는 ‘BBQ치킨 릴레이사업 외에도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제너시스BBQ 함께 다양한 사업으로 더 넓혀 갈 것이라고 계획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