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서핑파크 웨이브파크, 대한적십자사 명예장 포장증 ‘수여’
상태바
서핑파크 웨이브파크, 대한적십자사 명예장 포장증 ‘수여’
  • 신영철 기자
  • 승인 2022.07.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아시아 최초 서핑파크인 웨이브파크(대표 최삼섭)가 대한적십자사의 포장증을 수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웨이브파크 김지환 이사는 전략기획팀 전광택 팀장, 김미래 주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채삼병 팀장, 길효선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포장증을 수여 받았다.

아시아 최초 서핑파크 웨이브파크가 대한적십자사 명예장 포장증을 수여했다.
아시아 최초 서핑파크 웨이브파크가 대한적십자사 명예장 포장증을 수여했다.

대한적십자사에서는 적십자 재원 조상에 있어 누적 기부 금액이 고액인 개인, 법인, 단체에 그 공로를 인정하여 회원 유공장을 수여하고 있는데 웨이브파크가 수상한 명예장은 1천만 원 이상 기부자에게 수여된다.

웨이브파크는 지난 3월 동해안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소방대원 등 현장 구호 인력을 위해 울진군청에 생수 45천병(4천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또한 지난 5월 시흥시청소년재단을 통해 시흥시 취약 계층 약 250명을 무료로 초청을 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환 이사는 앞으로도 금액과 물품 기부뿐만 아니라 사회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웨이브파크에서 서핑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해양 레저 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이브파크는 지난 5월 서브 브랜드인 미오 코스타(Mio Costa: ‘나만의 바다라는 스페인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며 어린이 서핑 레슨, 어린이 훌라 체험, 레펠 다이브 등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