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01 10:01 (수)
오마이걸 반하나, '여름방학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출격! "색종이, '사랑이란 건' 재해석"
상태바
오마이걸 반하나, '여름방학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출격! "색종이, '사랑이란 건' 재해석"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2.08.10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경기포커스신문]  그룹 오마이걸 반하나가 '여름방학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름방학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사랑이란 건'을 발매한다.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시즌 프로젝트로, 무더운 날에 어울리는 청량한 무드의 히트곡을 걸그룹이 새롭게 재해석해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물론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한다.

오마이걸 반하나가 참여한 '사랑이란 건'은 지난 1993년 데뷔한 그룹 색종이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을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발매 당시 가요 톱10에 들며 인기를 끌었던 곡인 만큼 오마이걸 반하나는 '사랑이란 건'을 통해 한여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효정, 유빈, 아린으로 구성된 걸그룹 오마이걸의 첫 번째 유닛 그룹이다.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발매 후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가창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그동안 본 적이 없는 톡톡 튀는 콘셉트와 예측 불가한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존재감을 알리며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오마이걸 반하나의 새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사랑이란 건'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