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10:15 (월)
성남시배드민턴협회 ‘제2대 박법용 회장’ 취임
상태바
성남시배드민턴협회 ‘제2대 박법용 회장’ 취임
  • 신영철 기자
  • 승인 2022.08.2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진 시장 “탁월한 리더십과 친화력으로 전화위복의 배드민턴협회 발전 이뤄내야”

[경기포커스신문] = 지난 201910월 원만치 않은 운영으로 관리종목단체로 전락해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들로에게 좌절을 안겼던 성남시배드민턴협회가 새로운 리더를 앞세워 옛 명성을 되찾을 전망이다.

성남시배드민턴협회는 20일 분당구청 대회의실에서 신상진 성남시장을 비롯한 축하객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대 박법용 회장의 취임식을 갖고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성남시배드민턴협회 박법용 회장 취임식에 참석한 신상진 시장과 함께 축하 떡을 절단하고 있다.
성남시배드민턴협회 박법용 회장 취임식에 참석한 신상진 시장과 함께 축하 떡을 절단하고 있다.

서경수 성남시배드민턴협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박법용 신임회장이 먼저 취임사를 진행했다. 박 회장은 지나간 긴 시간동안 협회의 고통과 어려움을 뒤로 하고 앞으로 화합과 진정을 가지고 그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 협회의 임원과 선수, 동호인 모두가 모범이 되는 성남시로 전진해서 전국 최고의 배드민턴협회로 거듭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히고 행복한 변화, 희망과 설레임이잇는 성남시배드민턴협회로 기대와 위상을 높이도록 매진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회장은 또 그러기 위해서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신상진 성남시장님과 이용기 성남시체육회장님께서 물심양면으로 이끌어주시기 바란다오로지 회원들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해 막중한 소명을 다해 엘리트체육 지원에도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역설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격려사로 그동안 정리가 잘 안 돼서 애로사항이 많으신 걸 보면 저도 굉장히 안타까웠다면서 오늘을 계기로 우리 그동안 많은 협회를 이끌어오신 박법용 회장님의 노하우와 탁월한 리더십에 친화력으로 전화위복에 배드민턴협회가 큰 발전이 있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박 회장님은 정말 좋은 생각으로 훌륭한 발상을 가지고 우리 배드민턴협회를 잘 이끌어가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면서 그 어느 협회보다도 정말 시민과 동호인들의 사랑받는 성남시 배드민턴협회가 되기를 바라며 저도 시장으로서 아낌없는 응원을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이용기 성남시체육회장도 축사에서 오늘 박법용 회장님의 취임식에 많이들 오셨는데 그만큼 우리 박 회장님이 배드민트협회를 잘 이끌어 가시라는 그런 마음에 참석하신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박법용 성남시배드민턴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한 신상진 시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박법용 성남시배드민턴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한 신상진 시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이 회장은 성남시배드민턴협회가 그동안 체육회 관리종목단체가 되어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것에 대단히 죄송했다면서 이번 박법용 회장님의 취임으로 어느 협회보다 잘 하시리라고 믿고 체육회 차원에서도 열심히 지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오는 25일 용인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체육대회에 성남시 대표선수들이 377명 출전한다고 밝히고 우리 배드민턴 동호인과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을 기대하고 아울러 내년도 도민체전은 성남에서 유치되는데 성남이 첫 번째 종합우승이라는 목표를 두고 열심히 하겠으며 성남시 배드민턴협회와 함께 반드시 이뤄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박법용 성남시배드민턴협회장의 취임식은 신상진 성남시장을 비롯해 이용기 성남시체육회장, 경기도배드민턴협회 모연모 회장, 하남배드민턴협회 김정기 회장, 고양특례시배드민턴협회 현순식 회장, 수원특례시배드민턴협회 최원영 회장, 구리시배드민턴협회 김연태 회장과 이재영 경기도의원, 이군수 성남시의원 그리고 박창순, 임동본 전 경기도의원 등이 참석해 성남시배드민턴협회와 신임 박법용 회장의 성공을 기원했다.

한편 이날 취임식을 펼친 제2대 성남시배드민턴협회의 임원은 다음과 같으며 이들 모두 위촉패를 받았다.

회장 박법용 고문 가장열, 남병학, 강찬구, 최현주 자문위원 최창권, 박창순, 임동본 감사 최인환, 박수욱 부회장 한석봉, 김종환, 정기연, 신화인, 이민구, 오승환, 김은자, 서욱남, 김주홍, 김남조, 정상진, 정동찬, 권순상, 손태욱, 김은이, 전은순, 전숙, 권오섭, 채기남, 임갑식, 이경미, 정선영, 김숙학, 김수경, 송달진, 김재명 이사 박성기, 이은미, 박성숙, 조희자, 김연화, 한만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