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3 21:06 (월)
남양주시,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추석맞이 소외계층 지원 위한 온누리상품권 70만원 기부
상태바
남양주시,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추석맞이 소외계층 지원 위한 온누리상품권 70만원 기부
  • 경기포커스
  • 승인 2022.09.0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추석맞이 소외계층 지원 위한 온누리상품권 70만원 기부

[경기포커스신문]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장 나희승)는 지난 6일 추석맞이 소외계층 생활 지원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7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고물가와 코로나19 등 감염병으로 인해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의 생활 지원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철도공사 평내 차량사업소 주성남 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추석 명절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추석 명절을 맞이하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궂은 날씨에도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따뜻한 손길 그대로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철도공사는 소외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더 좋은 내일(Rail)하우스’사업, 기차여행을 지원해 주는‘해피트레인’, 전 직원이 참여하는 헌혈 및 기부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