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고양문화재단, 한국도자재단과 지역연계 문화예술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추진
상태바
고양문화재단, 한국도자재단과 지역연계 문화예술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추진
  • 경기포커스
  • 승인 2023.03.1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연계 문화예술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

[경기포커스신문]  국내 대표 문화예술기관인 고양문화재단은 지역연계 문화예술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상호 교류를 통한 협력체제를 구축하고자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고양문화재단과 한국도자재단은 지난 3월 10일 고양문화재단에서 김백기 고양문화재단 예술경영지원 본부장(대표이사 직무대행), 유희경 문화예술사업 본부장, 서흥식 대표이사, 민경오 사업본부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모인 가운데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이경혜 경기도의원, 고부미 고양특례시의원(문화복지위원장)이 참석하여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대해 좌담하는 자리를 가졌다.

두 기관은 상호 긴밀하고도 우호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공동 발전을 위한 협약 참여자들 간 상호 업무 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 ▲ 기관이 주관하는 행사 및 사업의 공동 홍보, 상호 협조 관계 구축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사항에 대해 자원과 인프라 상호 교환 ▲기관 발전 및 문화예술 분야에서 상호 협력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의 업무 협조 등 기타 상생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고양문화재단 김백기 예술경영지원 본부장(직무대행)은 “양 기관의 적극적인 상호 교류를 바탕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