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7 19:35 (금)
신종우 진주시 부시장, 김오영 경남체육회장 만나 초청장 전달
상태바
신종우 진주시 부시장, 김오영 경남체육회장 만나 초청장 전달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3.04.1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열리는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에 공식초청, 성공 개최 위해 협조 요청
신종우 진주시 부시장, 김오영 경남체육회장 만나 초청장 전달

[경기포커스신문]   신종우 진주시 부시장은 13일 경상남도체육회를 방문해 김오영 경상남도체육회장을 만나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초청장을 전달하고 대회 추진 상황 설명과 함께 협조를 요청했다.

이날 신종우 부시장은 김오영 경상남도체육회장을 만난 자리에서 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최종 엔트리 접수 결과 회원국 45개국 중 36개국에서 610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 신청해 역대 최대 규모의 대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참가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대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수송, 숙박, 음식, 의료, 안전관리 등 전 분야에 걸쳐 최상의 환경을 조성하고 있음을 강조하고, 경상남도체육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에 김오영 경상남도체육회장은 “역대 최대 규모의 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가 진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경상남도체육회에서도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대회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는 내달 3일부터 13일까지 진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4일에는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함께 개최식이 열리며 5일부터 13일까지 본격적인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