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양평교육지원청, 기초학력 보장 이해를 위한 학부모 역량강화 연수 운영
상태바
양평교육지원청, 기초학력 보장 이해를 위한 학부모 역량강화 연수 운영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3.06.2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2일 양평 관내 초, 중, 고 학부모 대상 ‘기초학력 보장 이해를 통한 기초문해력의 효과적 지도 방법의 실제’연수 운영
학부모대상 기초학력 지원연수

[경기포커스신문]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은 오는 6월 22일 양평생활문화센터에서 양평 초, 중, 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기초학력 보장 이해를 위한 학부모 역량강화 연수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기초학력 보장의 이해와 가정에서 효과적이며 실제적인 지도 방법으로 활용 가능한 기초학력 보정도구 및 기초학력 관련 에듀테크 플랫폼도 함께 안내했다.

관내 초, 중, 고 학부모 30여분이 신청한 이번 연수는 기초학력에 대한 질문을 사전에 미리 받아 강사님이 이에 대한 답변을 현장에서 해결해주는 시간을 마련하여 기초학력에 대한 학부모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줄 수 있었다.

연수에 참여한 학부모님은“이번 연수를 통해 기초학력 보장 이해라는 개념을 알게 됐고 학교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여러 플랫폼 등을 활용하여 아이들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게 됐다.”고 말했다.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유승일 교육장은 “양평 지역 학생들의 기초학력 보장을 위해 학교와 학부모님 그리고 교육지원청이 함께 노력할 수 있는 방법들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