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ESG 실천의 선두주자,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광명시의회와 함께 비건음식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녹색지구를 지키다
상태바
ESG 실천의 선두주자,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광명시의회와 함께 비건음식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녹색지구를 지키다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07.0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의회 시의원과 이용인의 단체사진

[경기포커스신문]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7월 3일 광명시의회 시의원 및 사무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비건음식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비건음식 체험프로그램은 레드벨벳 마카롱 케이크 만들기로서 이용인 자치회의를 통해 이용인 분들이 가장 하고 싶어 하는 활동으로 선정됐고 특히 광명시의회와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었다.

비건음식 체험프로그램의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안성환 시의장은 “사회복지현장에서 이용장애인분들을 담당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의 노력에 대하여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리며 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에 방문을 한 만큼 많은 것을 배우고 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시의원들과 참여한 이용인은 “케이크를 만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또 하고 싶어요.”라며 앞으로도 봉사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더하고 싶다고 하여 함께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웃음을 짓게 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관장은 “시의원 및 사무국직원이 복지기관에 방문하셔서 이용장애인분과 함께 비건음식 체험프로그램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복지관과 시의회와 가족같이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 사회적 책임 이행, 지속가능한 복지 경영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