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김포문화재단,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가을소풍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김포문화재단,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가을소풍 페스티벌 개최
  • 경기포커스
  • 승인 2023.09.2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와 예술, 참여와 체험으로 가득 채운 두 번째 가을맞이
홍보이미지

[경기포커스신문]  김포문화재단은 개관 2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가을소풍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이 지속 추진하고 있는 문화예술 공연 프로그램인 '조강風流(풍류)'을 확장하여 공연뿐만 아니라 전시,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애기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가족과의 추억을 주제로 온라인을 통해 사전 접수를 완료한 50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기간 조강전망대에서는 평화교육관, 야외공연장, 오픈갤러리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체험전시,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평화생태전시관 1층 로비 공간에서는 철거 철책을 활용한 모빌 만들기, 캐리커처 그리기 등 각종 체험이 준비된다.

또한 한시적 운영 시간 연장에 따라 생태탐방로에서 조강의 해넘이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함께할 수 있다.

한편 행사기간 관람객 중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의 가을 풍경을 사진으로 담는다면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가을풍경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관계자는 “개관 2주년을 앞두고 있는 현재,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은 명실공히 김포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이번 행사는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이 단순한 통일전망대, 안보관광지를 넘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문화, 예술, 관광의 복합 콘텐츠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