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하남시장애인복지관, 2023년 하남농협 하나로마트와 함께하는 “겨울 김장김치 나눔” 행사
상태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2023년 하남농협 하나로마트와 함께하는 “겨울 김장김치 나눔” 행사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11.0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하남농협 하나로마트와 함께하는 “겨울 김장김치 나눔” 행사

[경기포커스신문]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4일 하남농협 하나로마트로부터 김장김치 400포기와 쌀 400kg를 후원 받아 하남시 재가 장애인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겨울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하남농협 하나로마트는 2021년부터 하남시 재가 장애인들의 건강한 식생활 유지와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3년째 겨울 김장김치와 쌀을 후원하고 있다.

본 행사는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임직원들의 후원과 지원으로 겨울 김장김치 담그기와 포장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됐으며, 본 복지관 직원 및 개인 자원봉사자, 자원봉사 3개 단체(대한어머니회, 서부농협고향주부, 미사강변봉사단)를 통해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하남시 재가 장애인 200가정에 겨울 김장김치를 전달을 했다.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행사장에서 진행한 겨울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이 함께 참여하여 하남시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애쓰는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임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2021년부터 꾸준히 장애인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후원해주시는 하남농협 하나로마트와 늘 지역사회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을 위해 애써주시는 자원봉사단체 및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노용남 조합장은 “2023년에도 겨울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내에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영광이다.” 고 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관심을 기울이고 지역사회 내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 하겠다” 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올해도 한결같이 하남시 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준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조합장님과 임직원분들의 뜻깊은 정성에 감사드린다.”고 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남시 모든 장애인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