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22:26 (월)
부천여성청소년센터-(주)에이엠피, 지역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부천여성청소년센터-(주)에이엠피, 지역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 체결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11.1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여성청소년센터-청년사회적기업 ㈜에이엠피, 지역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 체결식

[경기포커스신문]  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양선희)이 운영하는 부천여성청소년센터(센터장 김수경)는 지난 3일, 청년사회적기업 ㈜에이엠피와 지역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자원의 활용과 부천시 원미동을 중심으로 한 로컬브랜드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협력을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부천여성청소년센터와 ㈜에이엠피는 지역 자원을 활용한 신규사업 아이템의 개발, 로컬브랜드 관련 인력 양성 및 문화예술인 협업 지원, 로컬 문화자원 발굴을 위한 사업 등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임재현 대표는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 내에서 청소년, 청년 문화예술인 지원을 위한 협력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수경 센터장은 “로컬브랜드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마을과의 상생을 이루고 여성·청소년에게 지역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부천여성청소년센터는 원미동을 중심으로 마을 주민과 여성·청소년 대상 역량강화사업과 친화마을특성화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즐거운 마을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