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안양과천교육지원청, 2023학년도 안양과천 하이러닝 활용 공개수업 열어 경기 디지털 교육에 발맞추어 나가다!
상태바
안양과천교육지원청, 2023학년도 안양과천 하이러닝 활용 공개수업 열어 경기 디지털 교육에 발맞추어 나가다!
  • 경기포커스
  • 승인 2023.11.2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사와 학생은 더 가깝게, 배움은 더 풍성하게 모든 학생의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안양과천 하이러닝 활용 공개수업 개최

[경기포커스신문]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11월 28일 화요일, 신성고등학교에서 안양과천 하이러닝 활용 과학 교과 공개수업을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7일, 관내 AI 활용 맞춤형 교육 시범학교(안양신기초등학교, 인덕원초등학교, 화창초등학교, 신성중학교) 4교와 디지털 선도학교(청계초등학교, 신성고등학교, 안양고등학교) 3교를 대상으로 ‘하이러닝 티쳐’를 구성하여 하이러닝 핵심 연수를 실시한 후 첫 공개수업이다.

공개수업에는 유/초/중/고/ 교장, 교감, 교사, 교육지원청 전문직원들이 참여했으며, 교사와 학생이 더 가깝게, 배움은 더 풍성하게 모든 학생의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하이러닝을 활용하는 교수학습의 방법 측면에서 함께 고민하여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이후 12월 18일 월요일, 청계초등학교에서 동일하게 하이러닝 활용 공개수업을 열어 학교급마다 하이러닝을 활용한 수업 방안에 대해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AI기반 디지털 교육을 선도하는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연수에 이어 실질적으로 하이러닝을 활용한 수업이 교실에 안착될 수 있게 다양한 학교급들의 사례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AI기반 교수·학습 플랫폼을 활용하여 안양과천 학생과 교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