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10:15 (월)
박창순 전 경기도의원 , 더블어민주당, 성남시 수정구 총선 출마 선언
상태바
박창순 전 경기도의원 , 더블어민주당, 성남시 수정구 총선 출마 선언
  • 경기포커스
  • 승인 2023.12.0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성남시 수정구 출마기자회견문

[경기포커스신문]  = 총선을 앞두고 예비후보로 더블어민주당 박창순 전 도의원이 성남시 수정구 선거구에 총선 출마선언을 했다. 성남시의회 1층 회의실에서 출마기자회견을 하는 박 전 의원의 선언을 들어본다

경기도 전 도의원 박창순
경기도 전 도의원 박창순

​박창순 전)경기도의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성남시 수정구 출마기자회견문입니다.

​저는 오늘 공식적으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성남시 수정구 선거구에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출마를 선언합니다.

이 시대, 국민들은 어떻게 살든 대통령이 될 수 있고 무슨 짓을 하든 득세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온갖 불의와 독선과 오만과 야만의 한 줌 적폐들이 다시 권력을 구가하고 있는 가치전도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저성장과 양극화의 그늘이 길어지고, 그로인한 불평등은 심화되고 있습니다. 기후위기는 대한민국 경제산업구조의 근본적인 전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지역에서 만난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절규가 생생합니다. 우리가 이 위기의 터널을 지나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은 사상 초유의 국가재난 상황을 맞이하게 될 것 입니다.

​그러나 우리 더불어민주당은 창당 이래 가장 심각한 위기에 처해 있으며, 윤석열 정부의 무능과 실정에도 불구하고 국민들의 신뢰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당으로 바뀌지 않으면 총선 승리는 불가능합니다.

​수정구지역위원회 역시 결과에 대한 책임회피와 제 식구 위주의 지역위원회 운영으로 인 한 확장성의 한계, 장기 간 변화가 없는 모습에 따른 시민들의 무관심과 외면, 청년 지방정치인 한 명 제대로 키워내지 못 할 뿐 만 아니라 상식으로 이해 할 수 없는 공천을 자행하는 모습들을 시민들께서 차갑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수정구민 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일인지 수 없이 고민했습니다. 깊이 생각하고 또 생각했습니다. ​ 저 박창순은 생활 속에 스며드는 혁신적인 실천을 꾸준히 해 왔을 뿐만 아니라 오만과 교만과 자만하지 않고 정성을 다하는 섬김의 자세를 보여줌으로써 중도 층까지도 함께 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품격 있는 후보라는 판단에 따라 수정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당을 살리기 위해 출마를 결심을 했습니다.

​일을 찾아서 하고 만들어서 해야 된다는 생각으로 다른 사람들이 관심을 갖지 않는 일, 그러나 누군가는 꼭 해야만 하는 일들을 주민들과 소통하면서 과감하고 신속하게 추진해 왔습니다.

​억울함이 없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정치를 시작했고, 사회적 약자와 소수자를 대변하고 힘이 되어주는 것이 정치의 소명이라 생각하며 12년 동안 성남시의원과 경기도의원으로서 성실하고 때론 치열하게 저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서 수 십 년 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성남시와 수정구의 문제들을 해결해 왔습니다.

​지금은 극도의 비상 상황입니다. 분열된 국론과 더 나은 미래의 변화를 위해 모든 힘을 모을 때입니다. 저 박창순이 나서서 당의 변화와 단결을 이루어내고 잃어버린 중앙권력과 성남시 권력을 되 찾아오는 데 신명을 바치겠습니다. 더 이상 패배하지 않고 이기는 정당을 만들어 내는 시대적 소명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12년 동안 성남시의원과 경기도의원을 하면서 탄탄하게 다져진 지역 경쟁력을 바탕으로 2024년 4월 10일 국회의원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대한민국의 가치를 바로 세우고, 성남시를 더욱 윤택하게 할 뿐 만 아니라 지역을 더욱 평안하게 만들어 내겠습니다.

​지금 수정구에는 유능한 새 일꾼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실력과 실적, 검증된 새 일꾼만이 지금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연습 없이 바로 국회의원직을 수행할 수 있는 사람, 저 박창순 입니다.

​저는 성과로 검증받은 준비된 후보라고 감히 자부합니다. 정치인이란 결과로 말해야 합니다. 어떤 자리에 있었느냐보다 무슨 일을 했느냐가 중요합니다.

​2023년 12월 5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성남시 수정구 출마 예정자 박 창 순

12월4일 출판기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