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손소망,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끝까지 감초 활약…"1인 2역 특별한 작품" 종영 소감
상태바
손소망,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끝까지 감초 활약…"1인 2역 특별한 작품" 종영 소감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4.01.08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방송 캡처]

[경기포커스신문]  배우 손소망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맹활약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손소망은 지난 6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연출 박상훈 강채원, 극본 고남정)에서 강해령 역을 맡아 마지막까지 유쾌한 활약을 펼쳤다.

강해령은 틈만 나면 강상모(천호진 분) 회장 돈에 손을 댈 궁리를 하는 철부지 막내 딸이다.

민혜숙(진경 분)은 싫어하지만 조카 강태민(유선호 분)과 끈끈한 유대관계에 있던 강해령은 강회장이 강태민을 회사에서 내보내겠다고 하자 그를 걱정했다.

이후 극 전개에서 강회장이 황명수(이준혁 분)의 공격을 받아 크게 머리를 다치자 강해령은 누구보다 더 가슴 아파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안겼다.

마지막 방송에서 강해령은 박연우(이세영 분)에게 "아버지 머리에 문제가 생겼나봐. 다행증인지 뭔지 세상만사 그냥 다 뒤집어지게 행복하대. 자식도 그 좋아하던 회사도 다 잃었는데. 저렇게 웃고만 있어"라고 회한의 눈물을 보였고, 보호자로서 강회장을 살폈다.

손소망은 매회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으로 재벌 2세 강해령 역을 소화하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강해령뿐 아니라 과거 시점에 등장하는 마천댁 캐릭터도 직접 연기하며 1인 2역에 도전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는 수준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방송 이후 손소망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연기하는 모든 작품에 늘 애정을 갖고 있고, 시청자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 그래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더욱 고맙다"라며 "작품을 통해 마천댁과 강해령, 두 캐릭터를 연기해 볼 수 있어서 가장 특별한 작품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손소망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