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배우 윤사봉, '밤에 피는 꽃' 화연상단 단주이자 운종가 대행수 ‘장소운’ 역으로 출연! 이하늬 돕는 조력자!
상태바
배우 윤사봉, '밤에 피는 꽃' 화연상단 단주이자 운종가 대행수 ‘장소운’ 역으로 출연! 이하늬 돕는 조력자!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4.01.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경기포커스신문]  배우 윤사봉이 ‘밤에 피는 꽃’에 출연한다.

윤사봉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오늘) “배우 윤사봉이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장소운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금)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제작 김정미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 / 제작 베이스스토리, 필름그리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이다.

윤사봉은 극 중 200년 전통 화연상단의 현 단주이자, 운종가의 대행수 ‘장소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그녀는 전국의 상권 반 이상을 강필직(조재윤 분)에게 빼앗겨 세력은 많이 약해졌지만, 여전히 상인들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인물이다.

특히 상단을 일으키는데 큰 도움을 받은 조여화(이하늬 분)의 밤중생활을 물심양면 돕게 된다고. 이에 이하늬와 펼칠 차진 연기 호흡과 케미스트리가 기대된다.

윤사봉은 그동안 드라마 ‘마스크걸’, ‘트롤리’,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홍천기’등 많은 작품들에서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시선을 모았다. 나아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빨래’, 연극 ‘엘리펀트 송’ 등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통해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남다른 캐릭터 플레이로 극에 몰입도를 더하는 윤사봉이 ‘밤에 피는 꽃’을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이게 될지 궁금해진다.

윤사봉이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1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