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기광, '순애보 직진남' 면모로 설렘 유발
상태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기광, '순애보 직진남' 면모로 설렘 유발
  • 왕인정 기자
  • 승인 2024.01.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방송 캡처]

[경기포커스신문]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로맨틱 직진남 매력을 선사했다.

이기광은 지난 22,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 백은호 역으로 출연했다.

이날 백은호는 술에 취해 자신을 찾아온 유지혁(나인우 분)이 "'다이너마이트' 알아요? '봄날'은?"이라고 묻자 어리둥절했다. 회귀하지 않은 백은호는 방탄소년단(BTS)을 몰랐고 "노벨이 발명한 폭탄이요?", "대충 3월에서 5월 사이를 봄이라고 알고 있다"라고 대답을 했다.

그러자 유지혁은 "순탄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는 인생인가? 축하한다. 그쪽은 남은 시간이 아주 길 것 같다는 이야기다"고 말했고, 백은호는 유지혁의 의미심장한 말에 혼란스러워했다.

이후에도 백은호는 유지혁이 여성 고객들 앞에서 하는 푸드쇼를 그만두라는 잔소리를 하자 의아해했다. 그런가 하면 백은호는 강지원(박민영 분) 회사 앞에 찾아가 커다란 꽃다발을 건네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직진남 면모를 보였다.

극 중 이기광은 일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하고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무장 해제된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나인우를 견제하며 팽팽한 대립 구도를 형성하는 등 백은호를 입체적이고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한편 이기광이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