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22:26 (월)
양주시, '제7회 양주 회암사지 왕실축제' 서포터즈 '회암이' 모집
상태바
양주시, '제7회 양주 회암사지 왕실축제' 서포터즈 '회암이' 모집
  • 경기포커스
  • 승인 2024.04.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경기포커스신문]  양주시는 오는 12일까지 ‘제7회 양주 회암사지 왕실축제’ 서포터즈 ‘회암이’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 ‘회암이’는 올해 회암사지 왕실 축제 기간 방문객 안내, 자체 기획프로그램 운영 등 현장 활동과 축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통하여 축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2005.12.31. 이전 출생자) 양주시민 또는 양주시에 생활권을 두고 있는 대학생 및 직장인으로 축제 기간 열의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현장 지원 16명, 홍보 지원 4명 등 총 20명이며 지원 방법은 양주시청 또는 축제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여 지원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유사 활동 실적, 활동 의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4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또는 축제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하거나 양주시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7회 양주 회암사지 왕실축제’는 오는 5월 10일 관내 옥정 시가지 일대에서 전야제 행사를 시작으로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2일 동안 옥정 시가지 및 회암사지 일대에서 어가행렬·양주목사 환영 마당·미디어아트 퍼포먼스· K-한복 패션쇼·왕실 힐링 음악회 등 다양한 행사와 다채로운 체험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