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22:26 (월)
용인특례시, '상반기 온가정 학교' 온라인 무료 특강 진행
상태바
용인특례시, '상반기 온가정 학교' 온라인 무료 특강 진행
  • 경기포커스
  • 승인 2024.04.03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19일까지 ‘가정경영 및 자녀양육’ 특강 참가자 선착순 100명 모집
용인특례시가 마련한 '온가정 학교 '홍보물

[경기포커스신문]  용인특례시는 건강한 가정문화를 확산하고 올바른 자녀 양육법을 제시하기 위한 ‘온가정 학교’ 특강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마련된 특강은 ▲추현진 추현진미래진로연구소 대표의 ‘이미 온 미래, AI시대 진로의 세계’ (4월 24일) ▲오미옥 잇수다컴퍼니 대표의 ‘가정 경제 살리는 365 절약 시스템’ (5월 22일) ▲조진경 십대여성인권센터 대표의 ‘디지털 그루밍, 온라인 성범죄 예방과 대책’ (6월 19일)이 진행된다.

4월 특강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용인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휴대전화 문자로 강의 초대 링크 메시지가 전달되며, 강의 당일 화상회의 앱 ‘줌(ZOOM)’에 접속하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특강을 통해 올바른 자녀 교육을 위한 소통방법을 배우고 건강한 가정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기 바란다”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시민들을 위한 강좌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2016년부터 ‘가정경영 및 자녀양육’을 주제로 전문 강사를 매년 초빙해 발달 단계별 지식 및 노하우, 실제 사례 등을 소개하는 양방향 소통 특강을 진행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