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22:26 (월)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20주년 기념 다채로운 행사 진행
상태바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20주년 기념 다채로운 행사 진행
  • 경기포커스
  • 승인 2024.04.03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식, 지역 축제, 세미나 등 다양한 기념 행사 열어
고양시장애인복지관 개관 20주년 행사 홍보문

[경기포커스신문]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함께 한 20년, 새로운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념행사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해 장애인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까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일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시작되는 개관20주년 기념식은 고양시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들의 유공을 표창하는 뜻깊은 자리가 있을 예정이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장애인예술작가들의 특별초대전 ‘gallery 비상’이 성황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20일 탄현용현어린이공원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지역주민과 하나되는 축제 ‘봄봄봄(즐겨봄, 놀아봄, 먹어봄)’이 개최될 예정으로, 특히 장애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기획되어 있어 잠시나마 장애인의 생활 속 어려움을 몸소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서 26일에 계획되어 있는 개관20주년 기념 세미나는 ‘문화예술로 연결되는 모두의 세상’을 주제로 장애인 문화예술의 현실과 나아갈 방향의 내용을 담아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진행한다.

복지관 관계자는 "현장 참여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실시간 유튜브 송출도 할 예정으로 이번 행사는 개관20주년 기념 행사인 만큼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며 "기념행사 외에도 다양한 추억 이벤트도 진행하니 지역주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