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22:26 (월)
이현재 하남시장 – 오성애 교육장 교통캠페인 실시
상태바
이현재 하남시장 – 오성애 교육장 교통캠페인 실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4.04.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창우초교 앞, 이현재 하남시장과 오성애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장 교통캠페인 실시
18일 이현재 하남시장은 오성애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함께 창우초등학교 앞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경기포커스신문]  이현재 하남시장은 18일 오성애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함께 어린이 보호구역 내 보행자 중심의 교통문화를 조성하고자 창우초등학교 앞에서 교통안전 캠페인과 안전지도를 실시했다.

앞서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지난 4일 동부초등학교에서 하남경찰서와 합동 교통캠페인에 실시했고, 이날은 유관기관 합동으로 14년째 초등학교에서 교통봉사를 이어 오고 있는 이현재 하남시장과 오성애 교육장, 교통안전 지킴이 등 총 2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아이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광주하남교육지원청과 녹색어머니들에게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아이키우기 좋고 행복한 하남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는‘아이들이 안심하고 걸어 다닐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한 워킹스쿨버스(walking school bus) 도입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내 교통사고 제로화를 목표로 한 하남형 스쿨존 시행 ▲학교 안팎 어린이 안전을 책임지는 초등학교 학교보안관(학교안전지킴이) 운용 등 다채로운 어린이 안전 보호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