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7 19:35 (금)
봄의 골프를 100배로 즐기는 남양주 CC 골프장 이벤트 진행
상태바
봄의 골프를 100배로 즐기는 남양주 CC 골프장 이벤트 진행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4.05.0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풍광이 좋은 남양주 CC 4번홀 (사진=남양주CC)

 

서울하고 접근성이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남양주CC 골프장 (www.namyangjucc.co.kr)이 봄의 골프를 100배로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골퍼들을 유혹하고 있다.

천마산 주변에 위치하여 출근 전과 퇴근 후 일상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친선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기에 봄의 골프가 더 즐겁다.

나인홀 증설중인 남양주CC골프장은 사계절 좋은 환경과 편안한 라운드 조건을 만들어, 퇴계원IC에서 10km거리에 위치한 ‘착한 골프장’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은 호텔, 레저 전문기업으로 유명한 라미드 그룹이 운영 중이며, 2014년 라운드를 앞두고 자연의 컨트리클럽, 편안한 클럽하우스, 대식당 등 골퍼들에게 편안한 시설과 기분 좋은 녹색 카페트를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골프장은 각 홀마다 수려한 풍광을 동시에 접하여 코스 역시 편안한 심신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도 돼 있다.

교통이 너무 좋아 서울에서 휴게소를 들르지 않는다면 30분이면 도착하고, 세계적인 스포츠 조명 전문업체 ‘머스코’가 30년 조도설계 경험을 바탕으로 한Smart Lamp기술을 적용하여 조명시설은 조도의 영향없는 최적의 조건을 구비하였기에 야간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장소다.

이 뿐만 아니라 컨트리클럽에서 아름다운 골프 코스, 전원풍의 따뜻한 통나무집 클럽하우스는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함에 중점을 둔 공간이다.

 

그린 공약에 있어서, 투 온을 노려도 될 정도의 1번 홀 파5 홀,  2번 홀 파3 124m 레이디티는 90m로 해저드가 있는홀, 경치가 좋은 4번 홀(4번 홀 파4 312m)은 도전적이게 해볼만한 세컨 아이언 샷 의 정교함을 요하는 홀, 레이디티에서는 120m정도 편안하게 파3가 가능 경치에 마음을 빼앗겨도 될 만큼 편안한 6번 홀 파3 151m 등 각 특색에 맞게 라운딩을 준비해 보기를 바란다.

좋은 교통과, 좋은 잔디, 착한 가격, 따뜻한 서비스를 캐치프레이즈로 함께 준비하며, 72타석 친환경 골프연습장, 골프아카데미 및 편의시설을 계획중이고 9홀 증축공사가 진행중이라 초보나 여성골퍼, 골프매니아들에겐 기대가 되는 골프장이다.

김진호 부장은 “나인홀을 두번 돌아야하는 남양주CC지만 투그린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반홀과 후반홀의 느낌이 조금씩 다르고 적당하게 난이도가 있는 골프코스라서 더욱 주목하게 된다” 며, “웅장하고 수려한 자연을 서울과 가장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남양주CC 골프장을 기대해 볼 것” 이라고 전했다.

파3홀 내장객 무료이벤트(일찍 내장하는 고객과 조인대기 고객 님들께 퍼트나 어프로치 연습이 가능 하시도록 파 3홀 3개홀 개방)와 11월까지 진행하는 나이트이벤트 (주중,주말<공휴일 20:00~막팀>주중 4만원 주말5만원-9홀카트비 포함,조인이 있는 경우는 조인을 원칙으로 함)는 문의전화(031-529-6060) 또는 홈페이지를 확인해보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