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성남시청소년재단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빛나는 마을 만들기, 가즈아!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빛나는 마을 만들기, 가즈아!
  • 고정자
  • 승인 2018.11.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나는 해찬양짓말 마을만들기 “LED 로고 프로젝터”추가 설치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은 10월 31일 오후 15시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등 양지동 지역 내 총 2대의 “LED 로고 프로젝터”를 추가 설치했다.

‘빛나는 해찬양짓말 마을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LED 로고젝트’는 양지동 지역 내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이 노출되기 쉬운 어두운 안전사각지대에 LED 로고 프로젝터를 활용하여 청소년비행 및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사업이다. 지난 7월 2일 양지동주민센터 앞에 2대의 프로젝터를 설치한데 이어 두 번째 활동이었다.

사업의 기획 및 로고의 디자인은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소속의 청소년자치기구 ‘주짓수유스패트롤’ 단원들이 맡았다.

‘주짓수유스패트롤’ 청소년들은 매주 토요일 주짓수 운동을 통해 신체를 단련하며 우범 골목길 개선 등 마을의 문제점 해결을 위한 활동을 한다.

6월 26일 양지동행정복지센터, 양지동어머니방범대와 MOU 협약을 체결하고 청소년안전지킴이활동을 꾸준히 진행했다.

이러한 활동은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내에서 주변인이 아닌 시민의 한 구성원으로서 지역의 변화를 꾀하는데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해당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031-729-98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