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중원청소년수련관「2018. 청춘당당 2차」개최
상태바
중원청소년수련관「2018. 청춘당당 2차」개최
  • 고정자
  • 승인 2018.10.3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기청소년의 역량강화 진로토크콘서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중원청소년수련관은 후기청소년(만 19세~24세)을 대상으로 기획한 진로토크콘서트 청춘당당을 11월 2일(금) 오후6시 중원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류열풍의 주역인 비보이를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자는 갬블러크루의 이준학 크루로‘대한민국 비보이, 갬블러크루를 중심으로’라는 주제로 춤, 비보이, 스트릿댄스 등 실용무용을 전공분야로 진로고민을 하는 후기청소년들과 두 시간 동안 소통 및 공연을 할 예정이다.

갬블러크루는 2004년 독일 배틀오브더이어 세계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다수의 세계대회 우승을 한 최정상 비보이 그룹이며 최근에는 기초문화예술 진흥과 스트릿댄스 문화의 발전적 대중화를 도모하기 위해 공연 및 교육의 프로그램을 창작하고 있는 비보이 그룹이다.

청춘당당은 후기청소년들이 취업과 진로의 고민에 앞서 스스로의 삶에 주목하고 자신의 가능성을 찾아 당당한 성장을 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진토토크콘서트이며 지난 2015년부터 금융, 성공,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개최되었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청춘당당은 후기청소년들의 어려움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해가는 소통의 장이며 진로토크콘서트를 통해 삶의 긍정적 가치관을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jw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