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22:26 (월)
성남시청소년재단 &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 고정자
  • 승인 2018.09.1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자연속에서의 청소년 성장 지원을 다짐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에서는 2018년 9월 4일(화) 오전 11:00 청소년의 자연친화적 성장 지원을 위하여 성남시청소년재단과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간의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체결은 청소년 대상 산림을 활용한 자연친화프로그램 공동개발, 창의적 인재육성을 위한 산림복지 프로그램 제공, 교육, 문화, 복지 소외계층 대상 사회 공헌 사업 지원 등 청소년들이 산림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됬다

특히 재단에 소속되어 있는 성남시 거주 청소년 및 소외계층 청소년들이 누구나 산림을 가까이 편하게 이용 하기 위하여 규정 내의 청소년 감면혜택 및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것을 다짐하였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의 한신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입시와 도시생활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며 건강 악화 등 부정적인 측면에 노출되어 있는 청소년들이 대자연 속에서 흙을 밟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공동사업 추진에 협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향후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업무협약을 적극 활용하여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캠프, 리더십 캠프 등 다양한 청소년들의 숲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사무국 사업지원부 활동진흥팀(031-729-905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