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7 19:35 (금)
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 올 해 마지막 활동 진행
상태바
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 올 해 마지막 활동 진행
  • 고정자
  • 승인 2017.12.27 0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마음은 기본이죠! 재능을 나누는 청소년이랍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12월 9일(토) 청소년의 온기와 재능을 나누는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 2017년 마지막 활동을 분당참사랑실버홈에서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

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3월부터 진행된 ‘청소년 재능 나눔 봉사단’은 성남시 청소년 20명이 월 2회 토요일,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장애인, 어르신)에 방문하여 월별 생일자 생일파티와 재능 나눔 공연, 말벗, 활동보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신개념 청소년 봉사단이다.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의 유효진(도촌중 2학년) 학생은 “한 해 동안 나의 재능과 온기를 지역사회에 나눌 수 있어서 뿌듯함을 느낀다며, 이후에도 나눔 활동에 열심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2017 한 해 동안 바쁜 학업 생활 가운데 시간 내어 나눔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원들, 참으로 대견하고 감사하고, 우리 복지관도 단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인사를 전하였다.

청소년 재능 나눔 봉사단의 자세한 활동내용은 www.hid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