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7 19:35 (금)
<건축학개론> 감독에게 스토리텔링 배운다
상태바
<건축학개론> 감독에게 스토리텔링 배운다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5.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콘텐츠 노하우 특강 ‘경기 창조 콘서트’ 개최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5월 29일부터 콘텐츠 관련 유명 인사들의 릴레이식 특강인 ‘경기 창조 콘서트’를 개최한다.

‘경기 창조 콘서트’는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시행중인 인력양성-교육 프로그램 일환으로, 매달 저명한 콘텐츠 분야의 멘토를 초청하여 ▲최신 콘텐츠 분야 트렌드 소개 ▲콘텐츠산업의 동향 분석 ▲콘텐츠 스토리텔링 ▲사업기획 ▲아이디어발상 등 콘텐츠 개발 초기 기획단계에 필요한 지식 및 실질적인 현장의 문제해결 및 신기술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월 29일부터 시작되는 경기 창조 콘서트는 심산 작가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을 시작으로, 6월에는 <건축학 개론>의 이용주 감독, <은교>의 박범신 작가가 멘토로 나서 특강을 진행한다.

성열홍 경기콘텐츠진흥원장은 “경기도는 최근 콘텐츠 산업의 장르 간 융복합 현상에 빠르게 대응하도록 성공 콘텐츠의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는 기회를 위해 업계 전문가를 직접 초빙하는 창조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성공 콘텐츠를 탄생을 위해 업계가 요구하는 다양한 맞춤형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인력양성-취업지원 사업을 통해 경기도 고용 현황 및 실질적인 일자리 창출 연계성을 제고하고 창조기업을 육성하는 등 도내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며, 연내 1,500여명의 콘텐츠 산업 인력을 양성하고, 200여명에 대해 관련 분야 취업을 지원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