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0 (목)
11월 인문학광장 … 오페라여행 ‘더 프로포즈’ 공연
상태바
11월 인문학광장 … 오페라여행 ‘더 프로포즈’ 공연
  • 고정자
  • 승인 2017.11.24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인재개발원이 올해 마지막 인문학광장으로 계절에 어울리는 오페라여행인 ‘더 프로포즈’를 개최한다.

22일 오후 3시부터 인재개발원 다산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인문학광장은 오페라의 기원과 세계적인 오페라를 즐겁게 감상하는 방법 등의 강연과 콘서트 형식의 오페라 공연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오페라 ‘라보엠’, ‘잔니쓰끼기’, ‘까발레리아’와 ‘팔리아치’의 아리아 명곡 공연과 해설 ▲ 하만택 교수(테너, 코리아아르츠그룹 대표)의 오페라를 감상 강의와 에티켓 해설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은 경기도인재개발원의 인문학광장은 인문학과 예술을 융합한 특강, 공연해설 등을 통해 공직자에게는 문화예술적 정서 함양, 도민에게는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매월 개최되고 있다.

공연은 선착순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직접 참관하지 못하는 도민은 인터넷 라이브경기(http://live.gg.go.kr)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김익호 경기도인재개발원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이번 오페라 공연이 공무원의 융합적 사고를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문화예술강연이라는 새롭고 흥미 있는 교육 방식을 통해 21세기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