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01 10:01 (수)
내셔널지오그래픽전 1달만에 관람객 5만 돌파
상태바
내셔널지오그래픽전 1달만에 관람객 5만 돌파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6.01.1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0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전시 흥행 예정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이 개최 한달만에 관람객 5만명을 돌파했다.

이 전시회는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지난해 12월 12일 시작됐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전시 시작부터 높은 관심과 함께 많은 방문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현재 예술의전당 전시 통합 관람객 방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인류가 걸어온 문명과 오지, 우주와 해양에 이르기까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미지에 대한 목숨을 건 탐험과 탐사의 다양한 기록들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나이에 상관없이 많은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 지난 12월부터 시작된 내셔널지오그랙픽 전이 한달만에 관람객 5만명을 돌파했다.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전시 기획 ENV 커뮤니케이션 이선경 팀장은 “연인과 친구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전시이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5만 번째 관람객 당첨 이벤트와 같은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오는 3월 20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관람 가능하다. 5만 번째 관람객 당첨 이벤트 외 다양한 전시장 이벤트 소식은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및 전시 관련 정보는 www.ngphot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