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양평 군립미술관으로 바캉스 떠나자
상태바
양평 군립미술관으로 바캉스 떠나자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7.17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립미술관 다양한 볼거리 전시‘풍성’
▲ 이종서, 아름다운 희망

양평군립미술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10일부터 미술관 야외잔디광장에 전시되고 있는 ‘미술관 동물농장’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여름방학특선 ‘세상의 재미있는 것들, 신나는 미술관 展’을 마련해 어린이들에게 환상적인 미술의 세계를 소개한다.

7월 10일부터 9월 2일까지 양평군립미술관 야외잔디광장에서 열리는 2012 야외공간설치미술전 프로젝트-1 ‘미술관 동물농장’은 미술관 밖으로 작품을 끌어내 관람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서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잔디광장 곳곳에 동물을 의인화한 작품, 만화영화에 나올법한 캐릭터 등 형형색색의 재미있는 작품들이 설치돼 동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 7월 20일∼8월 21일 열리는 여름방학특선 세상의 재미있는 것들 ‘신나는 미술관 展’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상상의 꿈을 펼치는 신비하고 신나는 작품들로 가득하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엿보이는 상쾌하고 유쾌한 유머가 들어있는 작품들이 휴양지의 여름날들 보다 생동감 넘치는 시원함을 더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는 7개의 테마를 두어 ‘상상의 꿈이 열리는 우주를 걷다’에서 출발, 신선하고 유쾌한 상상의 작품들을 전시해 보기만 해도 재미있고 유쾌해지는 꿈의 판타지아 세상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방학 신나는 어린이 예술학교’도 개최된다.

이번 예술학교는 ‘신나는 만화 애니메이션’ 등 모두 8개의 강좌를 마련해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술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등록은 오는 23일까지며 선착순 마감된다. 수강료는 강좌별로 2만원에서 4만원 수준이다.

▲ 송 휘원, 소녀,소녀에게 묻다,


 

▲ 오원영, Mimicry-Tiger Wolf mixed medi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