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01 10:01 (수)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코러스, 이태리 낭만주의 오페라 여행 이야기
상태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코러스, 이태리 낭만주의 오페라 여행 이야기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7.1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낭만주의 오페라를 국내 최고의 성악가와 함께!
▲ 부천필하모닉 오케스트코러스, 이태리의 낭만 오페라를 이야기하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코러스(이하, 부천필코러스)에서는 오는 7월 17일 화요일,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이태리 낭만주의 오페라 여행 이야기> 공연을 개최한다. 클래식 음악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오페라는 그 방대한 양으로 인해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관객들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졌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휘자의 친근한 해설이 곁들여져 청소년들도 쉽게 오페라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부천필코러스의 상임지휘자 조익현의 섬세한 지휘를 만나본다. 또한, 서울대 성악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한국을 빛낸 세계적인 드라마틱 소프라노’라는 평가를 받은 소프라노 서혜연을 초청한다.

연주 프로그램으로는 이태리 낭만주의 오페라 중 가장 유명한 아리아와 합창을 모아 들려준다. 소프라노 서혜연의 강하고 깊이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베르디의 <오페라 “돈 카를로” 중 ‘세상의 덧없음을 아시는 신이여’>, <오페라 “운명의 힘” 중 ‘신이여, 평화를 주소서’> 등을 선보인다.

또한 로시니의 <오페라 “모세” 중 ‘기도’>, 푸치니의 <오페라 “나비부인” 중 ‘허밍 코러스’>, <오페라 “투란도트” 중 ‘공주는 잠 못 이루고’> 등 부천필코러스의 매력적인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부천필코러스가 준비한 <이태리 낭만주의 오페라 여행 이야기>를 통해 오페라를 한층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전석 5천원. 초등학생 이상 입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