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성남아트센터, '봄의 소리 왈츠' 공연
상태바
성남아트센터, '봄의 소리 왈츠' 공연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4.07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봄과 함께하는 신춘음악회

▲ 봄의 소리 왈츠 공연 포스터
봄을 맞아 오는 12일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과 음악인들이 펼치는 '새봄과 함께하는 신춘 음악회, 봄의 소리 왈츠'가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성악가 김금희, 박혜진, 김혜란, 문성원, 강민성, 백남옥, 나승서, 권용만을 비롯해 가야금 윤주영, 남성5중창단 유엔젤 보이스, 테너 유용준(특별출연)이 참여해 새봄의 서막을 연다. 

순수 음악의 보급과 저변확대를 위해 힘써 온 출연진들은 아름다운 선율의 가곡 등을 로망스오케스트라 반주(지휘 지광윤)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반주를 맡은 서울 로망스 오케스트라는 1995년 창단돼 지금까지 300여 회의 연주회를 가졌다. 앞으로는 청소년 음악회, 신인음악회, 팝스 콘서트, 기업초청 음악회, 오페라 공연 등 폭 넓고 다양한 기획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관사인 (주)파홀로(대표 백형기)는 1995년 설립 후 16년간 1800여 회의 클래식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세계 정상급의 연주자를 찾아 기획, 공연해 양질의 음악문화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공연의 기획 및 예술감독을 맡은 김금희 교수는 "겨우내 얼었던 사람들의 마음과 몸을 녹이는 봄 햇살 같은 음악회가 될 수 있도록 밝고 쾌활한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청중들의 기억 속에 오래토록 자리 잡는 공연이 될 것으로 자부한다"고 말했다.

음악회 사전 행사로는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된다. 배우 김동석의 사회로 진행되며 주최사인 ㈜에코넥스이디디 김희남 대표가 전달할 예정이다.

에코넥스이디디 김희남 대표는 "만물이 생동하는 봄을 맞아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과 음악인들이 펼치는 음악회를 주최하게 돼 한없이 기쁘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소년소녀가장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공동 주최사인 코리아뉴스타임즈 최명규 대표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노래는 그 어떤 것보다 강한 힘이 내재돼 있다"며 "이번 음악회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는 등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에코넥스이디디, ㈜코리아뉴스타임즈의 공동 주최로 ㈜파홀로가 주관하며 우리은행, 한국수출입은행, GB화장품, ㈜이디디컴퍼니가 협찬하고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중앙회, ㈜용진인베스트먼트, 분당 청년회의소, ㈜조은담배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