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08 09:17 (수)
대야종합사회복지관, 은혜숲교회와 함께하는 정월대보름 지역나눔행사 진행
상태바
대야종합사회복지관, 은혜숲교회와 함께하는 정월대보름 지역나눔행사 진행
  • 이철
  • 승인 2019.02.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대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일웅)에서는 은혜숲교회(박종반 목사)와 함께 저소득세대 어르신들을 위한 정월대보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자들과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우리소리민요단(회장 김영임)의 흥겨운 공연을 시작으로 오곡밥과 나물, 부럼을 나누며 풍성한 잔치를 마련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은혜숲교회 박종반 목사는 “정월대보름이 되면 기다리실 어르신들이 생각나서 항상 이렇게 찾아 뵙게 된다.“며 어르신들과 지역주민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으며, 참여한 박00어르신은 ”잊지 않고 찾아와 늘 풍성하고 즐거운 대보름을 맞게 해 주는 여러 사람들의 마음이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나눴다.

행사 이후, 은혜숲교회 밑반찬서비스 이용자들에게도 오곡밥과 나물, 부럼을 전했으며 보름음식을 전해 받은 김00어르신은 “텔레비전에서 정월대보름이라며 나물과 오곡밥 먹는 모습을 보았는데 직접 이렇게 음식들을 받고 보니 뜻밖이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오곡밥과 나물, 부럼과 김, 과일까지 챙겨주니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은혜숲교회는 매월 밑반찬봉사 및 다양한 지역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2019년도에도 어르신 나들이, 명절행사, 묵은 이불을 세탁해 드리는 빨래데이 등의 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지역사회 내에서 펼쳐질 은혜숲교회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본다.

문의 : 대야종합사회복지관 (031-404-81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