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01 10:01 (수)
“2012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2012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 개최
  • 길봉진 기자
  • 승인 2012.09.10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와 함께 지난 8일 화성시 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도 내 장애인복지관 종사자들의 화합과 친목, 사기 증진을 위해 “2012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는 도 내 장애인복지관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들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유대강화를 위한 행사로써 매년 진행되어 왔으며, 특히 이번 대회는 신규 복지관들도 함께 함으로써 27개 장애인복지관 1,000여명의 종사자들이 참여하였다.

“2012 경기도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체육대회”는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김철홍 관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하여 각 복지관에서 추천된 16명의 종사자들이 경기도지사(박재찬 외 4명), 경기도의회의장(김태훈 외 4명) 및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장(김미선 외 5명) 표창을 수여받았으며, 이어서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 김민수 회장의 개회사 및 경기도청 보건복지국 김용연 국장, 화성시 사회위생과 신승우 과장의 축사가 진행된 후 모든 종사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랑운동회가 실시되었다.

 
명랑운동회에서는 전 참여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박터트리기, 보풀공 서바이벌, 줄다리기, 응원전, 출발드림팀, 바톤계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 김민수 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장애인들의 조력자로서 항상 노력해온 도 내 장애인복지관 종사자들이 모두 모여 함께 즐기고 한마음이 되는 뜻 깊은 행사였다.”면서, “이후에도 협회는 장애인복지관 종사자들의 위상을 높이고, 장애인복지가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김철홍 관장은 “1,000여명의 복지관 종사자들이 함께 모여 웃고, 즐기고, 신나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면서 왜 종사자 체육대회가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느꼈다.”면서, “도 내 장애인복지관들의 발전과 지원을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