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강원도에서 캐나다를 만난다!
상태바
강원도에서 캐나다를 만난다!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4.01.0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관광청, 하이원 리조트에서 다양한 이벤트

주한 캐나다관광청은 오는 2월 2일까지 주한 캐나다 대사관 농식품부 캐나다 브랜드, 알버타 주정부와 함께 하이원리조트에서 캐나다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하이원리조트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는 캐나다산 랍스터, 킹크랩 등을 사용한 13종의 캐나다 별미를 맛 볼 수 있으며 캐나다산 빙하수 및 아이스와인, 캐나다 대표 맥주 빅락, 메이플 시럽 등도 만날 수 있다. 캐나다를 상징하는 단풍나무 색의 침대보와 장식물들로 꾸며진 ‘빨강머리 앤의 다락방’ 테마 객실에서는 캐나다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프로모션 메뉴 또는 객실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나다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하이원리조트에 마련된 캐나다 스키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찍어 webmaster@skicanada.co.kr로 보내면 캐나다 스키 여행상품 구매시 30만원 할인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변동현 캐나다관광청 지사장은 “윈터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스키 리조트 중 하나인 하이원리조트에서 캐나다의 맛과 멋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가족 및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과 새해, 설을 포함한 시기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캐나다의 다양한 맛과 정취를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캐나다 관광청이 오는 2월 2일까지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캐나다를 알리는 다양한 이베느를 진행할 예정이다.(사진=캐나다관광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