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0 (목)
필리핀관광청,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 이벤트 진행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12.1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4명을 선정해 카메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증정

 
필리핀관광청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공식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다양한 정보 교류와 활발한 활동으로 필리핀관광청 공식 카페에 보내준 회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하게 되었으며 총 24명을 추첨해 소니 렌즈 카메라(Sony DSC-QX100), 문화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hltourism)는 현재 약 5천 여명의 회원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로 필리핀의 최신소식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으며 회원들간의 다양한 정보교류와 소통이 이루어 지고 있는 곳이다.

필리핀관광청은 카페를 통해 필리핀의 기본 정보에서부터 새로운 관광 스팟 소개와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연중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또한 호텔, 골프장, 어학연수, 허니문 등 테마별 섹션을 마련하여 원하는 목적에 따라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지역별 사진과 동영상 섹션을 마련해 필리핀을 생생하게 경험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필리핀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필리핀에 보내준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필리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하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