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필리핀관광청,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Pop-Kon) 후원키로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Pop-Kon) 후원키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5.2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등 연 2회 필리핀 출사 계획

필리핀관광청이 카메라 브랜드, 니콘과 함께 지난 22일에 창단식을 가진 국내 최초 연예인 사진 동호회 팝콘(Pop-Kon, 회장 정종철)후원에 나섰다.

22일 오전 서울 용산구 파티씨엘에서 진행된 창단식에는 초대 회장직을 맡은 정종철을 비롯해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 14명(박준형, 성은, 최민건, 한수린, 이장우, 선은정, 신승환, 춘자, 김태우, 채아, 유태웅, 최은주, 위양호)이 창단 멤버로 참여했다.

연예인 사진 동호회 팝콘은 세계 전 지역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숨어 있는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담기 위해 평소 사진에 관심이 많았던 친한 연예인들이 모여 결성되었고 창단식 이후 가질 첫 공식 활동은 지상 최대의 낙원이자 국내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 필리핀으로 결정되었다.

팝콘(Pop-Kon, 회장 정종철)은 향후 연 2회 필리핀을 방문하여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등 이미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한 주요 휴양지뿐만 아니라 최근 리조트와 동물원, 수상 체험을 새로이 재편한 다바오, 팔라완의 구석 구석을 방문하여 미처 보지 못했던 필리핀의 환상적인 다채로움을 전해줄 것이라고 한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매해 많은 한국인들이 필리핀을 찾아주고 있으나 여전히 숨어 있는 필리핀의 천상과 같은 모습을 경험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필리핀 관광청은 어제 폐막한 ‘2013 하나 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 주요 휴양지에 대한 새로운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